본문 바로가기

챨리쟝의 라이프스타일/챨리쟝의 음악듣기

윤종신 7집 수록곡 'Lucy'

윤종신 7집 앨범 수록곡 'Lucy'

아티스트 - 윤종신
앨범 - 윤종신 7집 후반
노래 - 7집앨범수록곡 'Lucy'

아직도 귓가에 맴돌고 있는 유난히 부드럽던 그 속삭임

편안하게 나를 잠들게 해주던 잊으려 잊으려했던 사랑

아직도 눈가는 젖어 있는지 유난히 눈물 많았던

찾아 봐도 한 번을 만날 수 없는 내 기억의 주인인데

느끼려 느끼려고 애를 써봐도 남는 건 더한 그리움

불러도 불러봐도 돌아오는 건 허전한 내 목소리뿐

내 사랑 흘러갈 곳 어디에 내 모든 것 줄 사람 어디에

도대체 어디서 무얼 하는지
아직도 늦지 않았다 말해줘 다시 돌아와 달라고 말해줘

Oh my sweet Lucy

처음 그대와의 입맞춤 속에 떨리는 그대 손이 좋아서

꼭 잡았던 우리의 지난날들이 이제 다시 올 수 없나

내 사랑 흘러갈 곳 어디에 내 모든 것 줄 사람 어디에

도대체 어디서 무얼 하는지

아직도 늦지 않았다 말해줘 다시 돌아와 달라고 말해줘

Oh my sweet Lucy

내가 흘러갈 곳 어디에 내 모든 것 줄 사람 어디에

도대체 어디서 무얼 하는지~ 허어~~ 아직 늦지 않았다 말해줘 다시 돌아와 달라고 말해줘

Oh my sweet Lucy

윤종신... 그의 음악은 매우 감성적이고 서정적이며 남녀의 감정 느낌을 그대로 노래 가사에 투영한 듯한 느낌을 준다. 그래서 나는 윤종신 그의 음악이 좋다.

#챨리쟝의일상 #챨리쟝의뮤직 #소통 #일상 #공유 #공감 #뮤직스타그램 #음악스타그램 #가사스타그램 #윤종신 #7집 #Lucy